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는형님 민경훈 닭발차기 닭싸움 레전드 탄생


아는형님에 트와이스가 나왔습니다. ㅎㅎ 아는형님 멤버들과 나이 차가 삼촌뻘인데 어떻게 살릴까 궁금 했는데 걱정없더군요.

초반 쯔위의 외모에 반하고 씨크한듯한 한마디 한마디로 웃음을 주었고 김희철의 돌I 멘트는 오늘도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습니다.

프로그램 시작 전 부터 계획 되어있던 서장훈 몰카로 또한번 재미를 주었고요. 그리고 이번편에서는 아는형님의 레전드 장면이 탄생 했습니다. 



레전드 탄생 


트와이스가 제안한 닭싸움.

 강호동 VS 민경훈,이수근 


닭싸움 시작전 강호동이 민경훈을 놀리자 

강호동에게 날라차기를 시전합니다. 

여기서 민경훈의 똘끼가 나오는데요 레전드 탄생전 몸풀기였습니다. ㅋㅋ 아뵤~

요즘 민경훈 정말 정신 놓은것 같습니다. 언제 어떻게 치고 들어올지 모르는 신개념 예능인 탄생 ㅋㅋ

강호동도 당황해서 주춤거립니다. 

우여곡절 끝에 경기시작 강호동은 이수근을 먼저 공략하기위해 이수근쪽으로 다가가는데요.

이때 뒤로 돌아가는 민경훈

한발로 점프해서 강호동 허벅지를 향해 닭발차기를 시전합니다. ㅋㅋ

강호동 그대로 녹다운 어떻게 한발로 점프해서 그발로 킥을 할 수 있죠?? 

더 웃긴건 두팔로 계속 한발을 잡고 있었습니다. 반칙 NO NO~


아는형님 레전드 탄생 순간 이였습니다.

다른멤버와 다르게 강호동과 서장훈에게 거림낌없이 행동 하는 모습 굿입니다. ㅎㅎ 

민경훈 밖에 할 수 없는 컨셉이겠죠. 앞으로도 이런 아무생각없이 웃을수있는 아는형님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